생활정보

최강야구 출신 키움 원성준 역전 홈런 폭발, 정식선수 등록, 1군 데뷔

다이나믹슈 2024. 6. 7.

최강야구 시즌2에서 활약했던 원성준 선수가 1군 데뷔 2 경기만에 팀을 구하는 역전 3점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원성준 선수의 키움 입단부터 1군데뷔까지의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강야구 영건들 중 유일하게 지명받지 못한 원성준 선수

 

 

2024 kbo 신인 트래프트에서 영건들 중 유일하게 지명받지 못한 원성준 선수는 마지막으로 키움 히어로즈의 육성선수 입단 테스트를 보게 됩니다. 입단 테스트 전 추석연휴 동안 김성근 감독이 원성준 선수를 불러내어 1대 1로 하루 4시간씩 지도했다고 합니다. 관련 인터뷰는 야구 유튜브 썸타임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성근 감독과의 특훈 키움히어로즈에 육성선수로 입단하다

김성근 감독과의 추석연휴 특훈이 효과가 있었는지 원성준 선수는 키움히어로즈 육성 선수로 합격하게 됩니다. 육성선수로는 유일하게 마무리 캠프도 합류하고 2024년 퓨처스 리그에서 26경기 3할1푼7리의 타율, 홈런도 3개를 기록하며 컨택 능력과 장타력을 인정받았고 결국 6월 6일 육성선수에서 정식선수로 전환, 1군 데뷔 무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1군 데뷔 2경기 만에 역전 3점 홈런을 터뜨리고 일간 mvp에 선정되다

6월6일 데뷔경기에서부터 멀티히트를 쳐내며 환상적인 데뷔를 했지만 익숙하기 않은 중견수 수비에서 에러를 기록하여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6월 7일 2경기 연속으로 선발출장을 했고 결국 7회 말 경기를 뒤집는 역전 3점 홈런을 터뜨리고 일간 mvp에 선정되었습니다.

 

 

 

 

 


마무리

많은 최강야구 팬들이 원성준 선수가 드래프트에 지명받지 못했을 때 어머니와 흘리던 눈물을 보며 같이 눈물을 흘리셨을 겁니다. 원성준 선수가 육성선수로 어렵게 입단을 하고 1군 데뷔까지 하는 것을 보고 저도 포기하지 말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성준 선수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활약을 더 기대하겠습니다.

댓글